본문 바로가기
생생후기

일본파스효과_안티푸라민 스프레이

by 아티스트Box 2019. 5. 4.
반응형

 

황금 주말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내일은 어린이날, 모레는 대체 공휴일이라 연휴가 시작이네요^^

 

날씨가 완전 여름날씨라 놀러가기 딱 좋을거 같네요.

 

당분간은 진짜 더위가 계속된다네요.

 

오늘은 얼마전에 일본 여행 갔다온 친구가 사다준 일본파스를 한번 사용했는데요.

 

 

 

 

 

일단 작은 상자안에 비닐로 또 포장되어있는 작은 파스들이 들어있습니다.

 

일본어를 전혀 못하는 관계로 이름조차 뭐라고 써있는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일본에선 엄청 유명한 파스라고 하네요.

 

 

 

 

여러가지 성분이나 뭐 어쩌구 저쩌구 한것들 설명이겠죠...??

 

뭔지는 모르지만 일단 효과 좋은 파스라니 붙이고 봅니다...

 

잠을 제대로 못잔것도 있지만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해서 그런지 한쪽 목 뒷쪽이

 

좀 땡기면서 고개가 잘 안돌아갑니다...

 

 

 

 

저기에 사이즈 나와있네요... 진짜 작은 사이즈에요. 몇개는 붙여야 할듯해요!!

 

하지만 총 수량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걸로도 대 만족^^

 

 

 

 

이거는 따로 포장하는 비닐같아요. 여기다가 넣어두고 보관하는것 같더군요.

 

위에 지퍼백처럼 되어있어서 파스 넣고 봉인하면 됩니다.

 

 

 

 

이렇게 박스를 열어보면 파스들이 이런 팩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이 아주 잘되어있네요. 사용하기도 편리하게 되어있구요!

 

 

 

 

 

 

사진이 이렇게 나와서 그렇치 위에 사이즈처럼 엄청나게 작은편입니다.

 

손바닥안에 들어갈정도에요!

 

하지만 작다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정말 작지만 강합니다!!

 

이렇게 효과가 강한 파스는 처음 붙여보는거 같아요.

 

듣기로는 아프고 뻐근한 부위에 붙이면 더 뜨겁게 고통이 느껴진다고 하네요^^

 

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거래요!! 근데 진짜 효과가 좋더군요!!

 

 

 

 

이건 예전부터 뻐근한 부위에 뿌려준 안티푸라민 스프레이 인데요.

 

나름 시원 하기는 하지만 진짜 일본파스는 엄청나게 뜨거우면서 강하더군요!!

 

효과가 아주 몇시간뒤에 금방 좋아지더라니간요!!

 

앞으로는 다른 파스는 이용못할듯 싶어요. 이게 진짜 짱이에요!!

 

↓↓↓최저가로 구입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