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후기

남자향수 CK one 추천 구입 후기

by 아티스트Box 2019.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고 낮에는 한여름처럼 일교차가 심하네요.

 

이럴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남자향수를 가지고 왔는데요. 저번에 다비도프 쿨워터 맨 향수에 이어서

 

남녀공용으로 널리 알려진 CK one 향수를 구입한거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CK 향수 시리즈는 여러가지가 나와있죠~

 

가장 많이 알려지고 사용하시는 CK one

 

CK be , CK one gold , CK all 입니다.

 

용량은 50ml 100ml 200ml 입니다.

 

 

 

 

 

제가 구입한거는 바로 이녀석 CK one 입니다.

 

써본건 one 하고 be를 사용했는데요 

 

뭐랄까 one은 좀 순하고 be는 좀 강하다는 느낌이네요.

 

그래서 저는 ck one이 더 좋더라구요~ 향도 무겁지 않고 은은하니 좋았어요.

 

 

 

 

 

 

 

200ml라 오래 사용할거 같아요~ 

 

설명나와 있는거 보니 상큼한 레몬향이라고 나와있네요.

 

살짝 달콤하면서도 부담없이 향이라 남녀공용으로 많이들 사용한답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날씨가 더워지는 봄 여름에는 이런 향이 가볍고 좋은거 같아요.

 

 

 

 

 

 

지속력도 꽤 있는거 같아요. 향이 정말 상큼해서 누구나 다 잘 어울리는 향입니다.

 

그래서 남여할거 없이 많이들 사용하는거 같구요!

 

저번에 올린 다비도프랑 ck one은 차이가 많이 나지만 ck one도

 

요즘처럼 더워지는 날씨에는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올려름까지 쭉 이 향기로 달려야겠네요^^

 

↓↓↓최저가로 구입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