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후기

발포비타민 비타하임 후기 리뷰

by 아티스트Box 2019.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인데 날씨가 아주 푹푹 찝니다...

 

33도 정도네요... 밤에도 너무 더워서 잠을 설쳤는데 한낮엔 정말 폭염입니다...

 

이럴수록 뭐든지 잘 챙겨 먹어야 겠죠^^

 

오늘은 그래서 발포비타민을 구입했습니다.

 

바로 비타하임!!

 

 

 

 

 

 

독일제품입니다. 한통에 20정 들어잇구요...

 

한개당 4,500mg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것저것 들어있는 멀티비타민 인데요.

 

 

 

 

 

 

영양/기능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C -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비타민 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판토텐산 -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비오틴 -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엽산 -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

비타민B12 -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

 

 

 

 

많이도 들어있네요 ㅎㅎㅎ 하루에 하나 섭취하라는데 먹으면 좋아지겠죠??

 

 

 

 

 

 

한통에 20알씩이라 오래도록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3통샀으니^^

 

자그럼 일단 마셔보고 맛평가를 해볼게요!

 

 

 

 

사실 비타민은 알약으로만 섭취해보고 이렇게 발포비타민은 처음 마셔봅니다.

 

티비에서 보는것처럼 물한잔에 한알 넣어주니 보글보글 끓어오르네요!!

 

대략 한 30초 넘게 보글대는거 같아요^^

 

 

 

 

 

 

이렇게 노르스름한 색으로 변했네요!

 

맛은 일단.. 엄청 달고 톡 쏠거 같은데 그렇치는 않았어요

 

그래서 마음에 더 들었답니다. 너무 단거는 싫거든요!!

 

꾸준히 먹으면 이 더운 여름에 좀 버틸 수 있겠죠^^

 

여러분들도 비타민 꼭 챙겨 드셔요~*

 

 

 

이상 제돈주고 직접 구입해서 먹어본 발포비타민 비타하임 이였습니다!!

 

↓↓최저가로 구입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