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후기

나이키 드라이핏 볼캡_MLB 콜라보 모자

by 아티스트Box 2019.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태풍이 아랫지방부터 올라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비도 왔다리 갔다리하고

 

습해서 아주 덥습니다.

 

그럴땐 모자도 드라이핏 볼캡을 써야 시원하겠죠??

 

 

 

 

 

 

 

예전 제 포스팅 보면 조던 모자랑 mlb 쿨필드 모자에 대해서 포스팅도 했는데요.

 

오늘은 오랫만에 또 하나의 여름 모자를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볼캡인데요. 여름용이라 드라이핏입니다. 저는 엠엘비 쿨필드 모자처럼 이런 종류의

 

모자가 오히려 시원하고 착용감이 좋아서 또 구입했습니다.

 

 

 

 

 

 

 

나이키랑 엠엘비랑 콜라보라고 하네요! 디트로이티 팀으로 구입했어요.

 

여러팀들이 있어서 고민하다가 이녀석으로 선택했습니다. 아무래도 때탈까바 화이트는 선택못하고

 

무조건 저는 블랙으로 선택합니다!

 

뒤에는 다른 볼캡과 다르게 저렇게 사이즈 조절하게 되어있습니다. 아주 편하고 모양 변화없이

 

사이즈 조절 가능해서 마음에 듭니다.

 

 

 

 

 

 

예전에 mlb 디트로이트 모자가 있었는데 오래전에 처분한거라 이번에 다시 디트로이트로

 

선택했습니다. 로고가 아주 이뻐요^^

 

 

 

 

 

 

 

 

 

이렇게 드라이핏이라고 나왔네요! 모자 천이 쿨필드처럼 드라이핏이라 착용감이 아주 좋습니다.

 

그렇다고 막 찌르러지는 스타일도 아니라서 더더욱 마음에 듭니다.

 

앞쪽에 내려앉는감이 없어서 모자 각이 아주 이쁘게 나왔어요!

 

 

 

 

 

 

 

오히려 저번에 구입한 조던 모자보다 이녀석이 더 마음에 듭니다.

 

mlb쿨필드랑 거의 같다고 뵈면되요!! 아주 착용감좋고 시원하니 스타일이 잘 빠졌습니다.

 

올여름은 이 모자로 완전 마니 착용할거 같네요.

 

여름에는 쿨필드나 드라이핏 볼캡은 필수인거 같아요. 땀도 바로바로 흡수되고

 

냄새나거나 드러우면 바로 빨아서 말려주면 또 금방 착용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여름에는 이런종류의 볼캡이나 모자를 착용해보세요^^

 

이상 직접 돈주고 구입해본 나이키 드라이핏 볼캡이였습니다.

 

디트로이트 너무 이쁘댜!!!

 

↓↓↓최저가로 구입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