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티스트

힙합비트MR E-Sens - M.C

by 아티스트Box 2019. 7. 2.
반응형


이센스 E-Sens - M.C 비트 MR 입니다.


비트넘치게 한번 불러보세요!! 힙합 예아~*









첫번째 내 구절에 나를 걸어

내가 나의 주인이 되는 짜릿하고 어려운 작업

그 번거로움이 날 만들지

고차원으로 행하는 영혼의 담금질

두번째 진실을 파헤쳐

전능한자가 아닌 너와 나 인간의 입장에서

Professional함 보다 앞서야 될 내 Soul

깨달은 바가 없다면 깨닫기 위해서

세번째 Skill

걸치는 옷이아닌 rapper를 움직일 근육이 되지

위대한 mc들의 단어가 날치는 기억들은

뜨거워서 나도 나의 무기를 쥐어

내 essays music 세게 움직이는

내 rhyme이 모두의 병을 도려내 주길

Hiphop 타잔을 만드는 정글 난 괜찮아

그냥 사치를 좀 참는 정도


We know justice 고된 인생

거짓된 세상에 우리는 Victim of the circumstances

E-sens underground mammoth

올바른 발걸음 keep walking and jam on'em


예술의 위대한 자격조건

그따위 말이 진짜라면 난 죽었어

고된 인생 얻어야 될 뭔가는 돈과 respect

이전에 올바른 창조의 반항을

그런이들에게 다정하지 못한 이곳

살아야되고 못갈데는 못되 비슷한 고통

내키는 대로만하면 세상은 협조 안해줘

저 고통안에서 삐뚤어졌던 마음의 벽과

사상의 벽 두가지가 내 존재를

빛나게 하지 못하니 이제 난 어떻게든

날 똑바로 세워놔야 되 인간의 위대함

곧 신이 아닌 너와 내가 안에다 품은 태양


We know justice 고된 인생

거짓된 세상에 우리는 Victim of the circumstances

E-sens underground mammoth

올바른 발걸음 Keep walking and jam on'em


좀 더 진실한 인간이길 원해

프로들의 세계에선 씨도 안먹히는 말들이라도

내가 살아가는 법 but 아주 당당하게

말하고 보여줘 나의 법 간단하네

난 나로써 움직여 나를 지키며

비현실적인 시도 but 진짜는 꼭 이겨

우리네 삶을 검드리던 날카로운 눈

영혼의 허기짐도 목소리로 채워

누군 유치하다 말해도 개의치 않어

이 태도는 돈 이전에 Sou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