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후기

갤럭시A3 2016 한달 실사용 후기(중고폰)

by 아티스트Box 2018.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A3 2016 휴대폰을 사용한 소감을 올려볼려고 합니다.

 

업무폰으로 노트5를 3년째 사용중이구요~ 블로그에 포스팅도 했던 갤럭시 엣지6 도

 

서브로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갤럭시A3 2016 을 한달 사용했는데도~ 서브폰이 아니라 거의

 

메인폰으로 사용했어요!!

 

 

 

 

 

 

 

일단 결론은 정말 대박으로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자세한 스펙은 검색하시면 너무나도 많이 나오니 저는 생략하구요!

 

배터리는 일체형이구 진짜 오래가는듯해요~ 제가 인터넷 등등 많이 사용중인데도

 

오래가는편이에요. 충전도 폰이 작아서 그런가 정말 빨리 완충되더군요!

 

 

 

 

 

 

 

어느 여성분께 중고로 직거래해서 받았는데 정말 깨끗히 사용하셨더군요.

 

디자인이 정말 아기자기하고 이쁘요!!

 

 

 

 

 

 

 

 

 

저는 전화, 문자, 카톡, 카카오맵, 네이버지도, 유튜브, 동영상

 

그리고 인터넷 등등.. 웹툰까지 가지고 놀수 있는건 다하고 했습니다.

 

제 노트5에 비하면 살짝 느린감은 있지만 사용하는데에는 전혀 느리지도

 

딸리지도 않습니다!!

 

 

 

 

 

 

 

티머니나 은행 어플, 증권사 어플 몇개 다 사용했는데 이상없이 잘 됩니다.

 

아이들이나 아님 서브폰으로는 정말 가격도 착하고 좋은거 같아요.

 

일단 작고 너무 이뻐요~ 성능도 빠르고 대만족!!!!

 

저가용 폰 찾으시는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십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