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후기

다이소 선크림 가성비 추천_일본 썬크림 사용후기

by 아티스트Box 2019.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자의날인데 저또한 일을 하고 있네요...

 

날씨가 여름 날씨 같네요.... 너무 더워지네요...

 

그래서 바로!!! 선크림을 들고 왔습니다^^

 

작년부터 꾸준히 구입해서 사용중인 다이소 선크림하고 일본여행 다녀오신

 

지인분이 선물주신 일본 선크림 이렇게 2가지를 요즘 사용중입니다.

 

 

 

 

일단 다이소 선크림은 정말이지 가성비 좋은 상품입니다. 가격도 3천원!!

 

다이소 제품을 몇가지 사용해봤지만 그중에서 저는 이 선크림이 잘 맞더라구요.

 

라피네 야채 프로텍트 선크림 SPF50+ PA+++ 제품입니다.

 

무엇보다도 얼굴같은 경우는 번들거림도 없고 땀이나 묻어남은 적은거같아요.

 

 

 

 

가격이 3천원이지만 용량도 많고 피부에 무리도 안주고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선크림입니다. 매일매일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날씨가 흐려도

 

꼬박꼬박 바르고 있습니다. 효과도 본듯싶구요^^

 

 

 

 

저는 다른 선크림에서 항상 땀나거나 그러면 묻어나는것 때문에 실망을 많이

 

했는데요. 라피네 선크림은 이점이 저를 가장 끌리게 하더군요!!

 

아마 써보시면 금방 느끼실 거에요^^

 

 

 

 

이 제품은 Biore UV 선크림인데요. 물건너온 일본에서 온 제품입니다.

 

SPF 50+ PA++++ 입니다.

 

아까 다이소 선크림은 크림같은 로션 스타일이라면

 

이제품은 살짝 젤 타입 느낌입니다. 둘다 바르는 느낌도 다르고 성격이 정 반대더군요.

 

솔직히 이 제품이 더 고급져보이고 피부에 잘 놓아드는거 같아요.

 

 

 

 

젤 타입이라 끈적거리면 어쩌나 했는데 당연히 그런거 없고 아주 부드럽더군요.

 

손에 아주 떡칠해도 잘 비비고 나면 아주 감쪽 같아요~ 그래서 뽀송뽀송 좋답니다^^

 

뭐 어차피 이제품은 다 쓰고 나면 제가 따로 구입을 못하니 그냥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

 

선크림은 바르고 난후 나중에 세안이 꼭 필수 인거 아시죠??

 

이렇게 2가지 선크림으로 지금부터 여름내내 쭉 달려볼까 합니다.

 

 

 

아무 다이소 선크림은 수시로 구입해서 바를거 같아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건 이제품 꼭 추천 드려 봅니다.

 

우리모두 자외선에서 이겨내야죠^^

 

그럼 돈주고 직접 구입해서 사용중인 다이소 가성비 선크림이였습니다.

 

↓↓↓최저가로 구입하기↓↓↓

 

 

 

 

 

 

반응형

댓글